설 명절 부모님 건강선물, 아나퍼스 목 허리견인기 '눈길' NEWS - 아나퍼스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설 명절 부모님 건강선물, 아나퍼스 목 허리견인기 '눈길'
작성자 BY. 아나퍼스 (ip:)

[잡포스트] 김강현 기자 = 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부모님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 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. 설 선물 유형별 구매의향 데이터에 따르면 1위는 건강관련, 2위 과일, 3일 정육으로 집계됐다.

설 명절 선물을 용돈으로 드리기도 하지만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모님의 허리와 목 건강을 도와주는 제품들이 설 명절로 인기를 끌고 있다.

아나퍼스 견인기는 정식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, 허리와 목을 동시에 견인해주는 장점으로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. 1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취득한 이 제품을 통해 허리와 목을 견인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.


아나퍼스 관계자는 "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많은 양의 눈이 오면서 아나퍼스 제품의 판매가 늘었다. 빙판길에 미끄러져 다치는 사람들이 늘면서 가정에서 쉽게 목 허리 견인기의 도움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"이라고 설명했다.

또, "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좋은 제품을 선보여 생활의 편리함과 건강까지 챙기겠다"고 포부를 전했다.

출처 : 잡포스트(JOBPOST)(http://www.job-post.co.kr)

설 명절 부모님 건강선물, 아나퍼스 목 허리견인기 '눈길'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